- 글번호
- 876178
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 안내
- 작성일
- 2024.04.25
- 수정일
- 2024.04.25
- 작성자
- 미술학과
- 조회수
- 77
「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계획 수립」
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운영 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또한, 각 학과(부)에서는 졸업예정 학생의 잔여학점을 계절학기 수강신청 이전에 파악하여2024년 8월 졸업사정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면밀한 학사지도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, 관계 부서 및 기관에서는 아래 사항에 따라 계절학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계절학기 주요일정
내 용 |
기 간 |
비고 |
|
강좌개설 |
‘24. 4. 25.(목) ~ 4. 26.(금) |
|
|
수업계획서 입력 |
‘24. 4. 26.(금) ~ 5. 2.(목) |
|
|
개설교과목 공고 |
‘24. 5. 3.(금) |
|
|
수강신청(1차) |
‘24. 5. 7.(화) 10:00 ~ 5. 10.(금) 18:00 |
|
|
대체교과목 신청 |
접수 및 지정 |
‘24. 6. 7.(금) 까지 |
|
전산입력 |
‘24. 6. 13.(목) 까지 |
|
|
결과제출 |
‘24. 6. 14.(금) 까지 |
|
|
폐강(1차) |
‘24. 5. 14.(화) |
수강인원 16명 미만 폐강 |
|
수강신청(2차) |
‘24. 5. 16.(목) 10:00 ~ 5. 17.(금) 18:00 |
폐강과목 수강자 및 추가 신청자 대상 |
|
폐강(2차) |
‘24. 5. 22.(수) |
수강인원 30명 미만 폐강 |
|
폐강과목 수강정정 |
‘24. 5. 24.(금) 10:00 ~ 18:00 |
2차폐강과목 수강자에 한함 |
|
수강료 납부 |
‘24. 5. 27.(월) 09:30 ~ 5. 31.(금) 17:00 |
|
|
최종폐강 |
‘24. 6. 11.(화) |
등록인원 30명 미만 폐강 |
|
최종 폐강과목 수강정정 |
‘24. 6. 12.(수) 10:00~18:00 |
수강정정 또는 환불신청 |
|
개강 전 수강취소 |
‘24. 6. 13.(목) 09:00 ~ 6. 14.(금) 18:00 |
전액 환불 |
|
하계 계절학기 수업기간 |
‘24. 6. 28.(금) ~ 7. 23.(화) |
|
|
개강 후 수강취소 |
‘24. 6. 28.(금) 09:00 ~ 7. 9.(화) 18:00 |
수업기간 1/3전(~‘24.7.5.)→ 수강료의 2/3 환불 수업기간 1/2전(~‘24.7.9.)→ 수강료의 1/2 환불 |
|
성적제출 마감 |
‘24. 7. 29.(월) |
|
|
성적인정 |
‘24. 7. 30.(화) 까지 |
수업일수 3/4이상 출석시 인정 |
나. 부서별 협조사항
- 주관학과(부): 계절학기가 정규학기 수강여건을 보완하기 위해 설강됨을 감안하여 강의여건 범위 내에서 수강인원을 최대한 수용할 수 있도록 제한인원 조정
- 정보화본부: 수강신청 자격조건(재적생, 휴학생 수강가능), 제한학점, 수강료 등록업무 보완, 재수강생 성적제한(C+이하부터 수강, 최대성적은 A0이하) 등 계절학기 운영 전산 관련 사항 점검 및 협조
- 생활관 및 도서관: 2024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기간동안 우리대학에서 수학하는 타대학 교류학생의 시설물 이용 협조
- 첨부파일
- 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